Woori BNC
닫기

고객센터

제목 알고리즘 프로그램화, 소프트웨어개발 가능합니다~
작성일자 2023.03.04

안녕하세요.
각종 전산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는 개발업체 대표 개발자입니다.

정식 사업자등록과 자격을 갖추고 정직하고 성실하게 전산개발 사업을 유지하고 있는 업체로서 개발의뢰할 업체를 찾고 계시다면 믿고 맡겨보셔도 좋습니다.
그간 많은 전산 프로그램을 개발해 오면서 느낀점은, 우리가 몰랐던 정말 많은 업종과 다양한 업무가 많이 존재한다는 것이었습니다.

대부분의 업무는 한번쯤 들어봤거나 처음 들어도 납득이 되는 업무들인데, 이러한 업무의 전산프로그램은 이미 여러 종류로 존재하고 있다보니 그리 어렵지않게 접할 수 있게됩니다.
인터넷에 조금만 신중히 검색해보면 기성품으로 솔루션이 나와 있기도 하죠.  

혹시 내 업무만의 특별한 또는 특이한 프로그램을 개발해야 할 상황이 있으신지요?
내 입맛과 목적에 맞게 특별하게 프로그램을 개발해야 한다면 저희에게 연락주셔서 상담해 보시겠습니까?

저희는 각종 알고리즘 개발, 로직, 분석/설계, GUI화면구성, 데이터베이스 설계/구축 등에 있어서 아주 각별한 마인드를 가지고 업무에 임하고 있고, 책임지고 완료할 수 있다고 판단될 경우에만 확신을 드리고 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의뢰하시려는 개발내용을 충분히 듣고, 개발가능여부와 견적을 내드리고 있사오니 편하게 연락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저희 홈페이지 또는 전화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홈페이지: http://www.wooribnc.com 
이메일: admin@wooribnc.com  //  lwjvegas@gmail.com 
연락처: 0 7 0 - 4 8 0 9 - 7 7 6 9  //  0 1 0 - 5 1 7 7 - 8 0 5 5 
*KOSA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의 정식 등록업체
*KOSA 소프트웨어개발자기술경력: 특급기술자, 정보처리기사
*가천대학교 가족회사 협약업체 


모든 특이한, 특별한 목적의 프로그램의뢰도 개발가능합니다.
이전글 윈도우, 모바일웹(스마트폰, 태블릿) 프로그램개발 의뢰 가능합니다~
다음글 각종 프로그램개발의뢰 가능한 업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