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ri BNC
닫기

고객센터

제목 업무용 프로그램 / 전산프로그램개발 가능합니다!
작성일자 2022.04.17

안녕하세요.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는 업체의 대표개발자입니다.

저희는 작은 프로그램부터 좀더 큰 규모의 프로그램까지 오랜기간동안 성실히 개발해오고 있는 프로그램개발업체입니다.

주로 윈도우(서버, Desktop, 노트북 등)기반의 응용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는데요.

PC나 노트북에서 단독으로 실행되는 프로그램을 개발하고도 하구요. 서버 기반의 CS(Client & Server) 프로그램을 개발하기도 합니다.

각종 업무를 프로그래밍을 통한 전산화와 데이터베이스 구축을 주업무로 하고 있답니다.

개발하시고자 하는 업무 내용을 상담을 통해 어떤 방식으로 개발할지 방향을 설정하여 시작하고 있구요.

결정이 되면 모든 자료취합과 분석을 통해 설계, 개발을 진행하게 됩니다.

영업이나 고객관리 업무부터 데이터 분석통계를 처리하거나 유전자를 분석하는 등 다양한 업종의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 개발업체를 통해 맞춤 개발하기를 원하시면 편하게 상담해 보십시요.

저희 홈페이지를 통해 간단한 내역을 확인하실 수도 있지만, 전화나 방문해 주시면 좀더 자세한 방향을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희는 소통을 매우 중요시하고 있습니다.

친절하면서도 꼼꼼하게 소통하며 원하시는 결과물을 얻으실 수 있도록 책임감을 가지고 일하고 있사오니 프로그램 개발업체가 필요하시면 연락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홈페이지: http://www.wooribnc.com

이메일: admin@wooribnc.com // lwjvegas@gmail.com

연락처: 0 7 0 - 4 8 0 9 - 7 7 6 9 // 0 1 0 - 5 1 7 7 - 8 0 5 5

* 소프트웨어협회등록업체(KOSA)

* 소프트웨어개발기술자경력: 특급기술자, 정보처리기사

* 가천대학교 가족회사 협약개발업체
 

이전글 각종 프로그램개발의뢰 가능한 업체입니다~
다음글 070 전화기(CID)를 이용한 CTI업무 개발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