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ri BNC
닫기

고객센터

제목 전산개발을 통한 업무전산화 가능합니다.
작성일자 2020.01.21

안녕하세요!
업무용 전산 프로그램개발을 맡고 있는 우리비엔씨 대표개발자입니다.

담당 업무가 엑셀작업 위주의 수작업이나 비효율적인 반복업무가 많다면 전산개발을 통해 효율적으로 바꾸실 수 있습니다.
맞춤식 프로그램개발이 필요하시다면 편하게 연락주셔서 상담을 먼저 진행해 보십시요.

소프트웨어개발업체들과 개발자들은 많은데 어디에 어떻게 의뢰해야할 지 막막하기도 하고, 진짜 믿을 만한 곳인지 불안하기도 합니다.
저희는 업무전산화에 대한 상담과 대략적인 방향까지도 제시해 드리고 있습니다.
은행, 보험, 공공, 제조, 유통, 대학, 다양 연구팀, 대형프로젝트 참여경험과 다양한 기술을 기반으로 꼼꼼하게 분석하고 설계해서 개발을 진행합니다.

데이터베이스 구축/튜닝(최적화), 화면설계, 개발/유지보수까지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프로그램개발을 진행하는 업체이오니 믿고 연락주셔도 됩니다.
각종 정산, 결산프로그램, 입출고 재고관리, 유전자/바이오분석, 각종 업무관리 프로그램, 고객관리, 장비모니터링/제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개발이 가능합니다.

의뢰하시는 업무를 충분한 소통을 통해 익힌 후 원하시는 결과물에 더해 능동적으로 개발결과물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전산 프로그램개발이 필요하시면 연락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홈페이지: http://www.wooribnc.com 
이메일: admin@wooribnc.com  //  lwjvegas@gmail.com
연락처: 0 1 0 - 5 1 7 7 - 8 0 5 5  //  0 7 0 - 4 8 0 9 - 7 7 6 9 
* 소프트웨어기술자경력 특급기술자, 정보처리기사 자격 보유
* 소프트웨어사업신고업체
* 가천대학교 가족회사 협약업체 


 
이전글 유전자 진단키트 분석 프로그램 개발업체입니다
다음글 회사 업무프로그램 개발 가능합니다!